안드로이드 스토어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도 있지만 국내 통신업체들도 앱 마켓을 운영하고 있죠... 


통신사별로 운영되고있는 앱마켓은 SKT 티스토어,  KT올레마켓, 유플러스의 유플러스스토어가 있습니다.


 티스토어나 올레마켓의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에 가입이 안되어있더라도 설치를 해서 사용할 수 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SKT 티스토어의 경우 매일 1개의 유료앱을이나  ebook 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티스토어에서 유료앱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는 매일 오전 11시에 교체가 되는데  깜빡하고 설치를 잊게 되는 수가 있는데 .  이러한 안타까움(?)을 방지 해주는  알림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앱도 나왔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유료앱이 무료] 라는 앱입니다. 이를 이용하면 앞으로 며칠간 무료로 제공될 유료앱 목록과 오늘의 무료앱을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도 티스토에서 찾아 가려면 은근 귀찮습니다.)


 



 이를 잘 활용하면 꽤 괜찮은 앱들을 확보 할 수 가 있어, 꼭 설치하기를 추천합니다. 


이 앱은 티스토어에 접속 후 (사용중인 통신사가  SKT가 아니고 티스토어가 아직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먼저 티스토어 부터 설치합니다. 이 글 맨 아래 참고)


[하루에 하나 유료앱이 무료] 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설치하고 나면 이후 부터는 간편하게 유료앱을 다운받을 수 있게 됩니다.



============================




- 티스토어 설치 방법



안드로이드폰 웹 브라우저에서  아래 경로로 접속합니다.

  http://m.tstore.co.kr 


해당 웹페이지에 접속하면 티스토어 앱을 다운로드 설치가능합니다.  


아래 그림 참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