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 주는 즐거움중에 하나는 면세점쇼핑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나 공항에서 구입하는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면 그혜택이 더 큰데요. 그 혜택이라는게 기본적으로 적립금 30% 할인이 있습니다.  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이란 말은 일종의 요식행위 일뿐 사실상 누구나 다 해주는 추가할인 이기때문에 반드시 받아야 합니다.


해당 적립금 거져(?) 선지급 해주고 할인해주기 방식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인터넷 면세점 등 모두 하고 있는 방법이죠.


그중에서 같은 상품기준으로 현재시점 했을때 개인적으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가장 추가할인혜택이 많은 것 같아 해당 내용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 위클리 적립금, 데일리적립금,심야적립금, 등급적립금,출국정보 입력 적립금,룰렛적립금, 최초구매 적립금, 신규가입적립금 등을 최대한 받습니다.


구매하고자하는 상품의 30% 까지 적립금으로 할인 가능하기 때문에 귀찮더라 모두 잘 챙겨야 합니다. 


출국일자가 여유있는 경우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주단위로 구매하여 위클리 적립금을 잘 배분해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신라인터넷면세점의 경우 다른 인터넷 면세점에서 제공하지 않는 할인 혜택이 있는 데요


2. 먼저 상품권(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권들은 통상 인터넷에서 7~9%정도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로 7%이상 할인받는 효과를 볼 수 가 있게 되죠.

다만 월 10만원 까지만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추가로 SKT 멤버십회원인 경우 더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인데요.


3. 초콜릿에서 매월 파는 50% 할인 2만원 선불권

T멤버십 구매 쇼핑몰인 초콜릿에서는 2만원 짜리 선불권을 1만원에 50% 할인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 선불권은 제약 금액권이라 추가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월 구매링크 예) http://tmembership.tworld.co.kr/web/html/chocolate/main/ChocoMainView.jsp?sel=1&PROD_ID=1706263413


4. SKT 멤버십할인.

적립금과 상품권, 선불금액권 까지 할인 받고 나면 최종금액에서 다시 0.5%~2% 까지 등급별 멤버십포인트를 이용해 추가 할인이 됩니다. 할인 횟수는 월 1회 한도.


5. OK Cashbag 두툼포인트 할인.

SKT Gold 멤버이상인경우 두툼포인트라는 선 제공 OK Cashbag 포인트가 있는데 이를 이용하면 1회 7천원까지 추가할인 됩니다.


이렇게 까지 할인 받고 나면 정말 많은 할인혜택을 받기때문에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지않을고는 넘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되죠.


Gold 회원인 경우에는 내맘대로 플러스라는 것을 활용하면 현재기준 슈퍼프리미엄플러스 등급까지 받을 수 있어, 추가 적립금및 할인쿠폰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제 할인 구매했던 예입니다.





$242 짜리를 $13달러에 구매했네요. 여기에 상품권 10만원의 할인금액 9.3천원과 선불권 1만원이 별도 구매 비용이 들어갔으므로 실제 주머니에서 나간 결제 비용은 총 28만5천원짜리가  최종 11만8천원 정도 됩니다.


위경우는 두품포인트할인을 안받았는데 두툼포인트까지 받게 되면 추가 7천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면세점별, 시기별 혜택은 계속바뀌기 때문에 자신에 맞는 혜택을 찾아 가능한 저렴하게 좋은 상품 구매하시기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