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고다에서 메일이 하나왔네요.   6월초에 대만에 갔을때 3박4일간 묵었던 호텔인 파크타이페이 평점을 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파크타이페이(Park Taipei Hotel)에 대해서는 사전 정보는 없었고, 여러 호텔 예약사이트를 다니면서  후기를 살펴보고, 전시장이 있는 101빌딩쪽에 접근이 용이한 호텔을 찾아봤었는데, 그러다가 가격도 적당하고 깨끗하며, 위치가 좋다는 평을 보고 선택했습니다.



 아고다에서는 조식포함이 안되어있어서 조식은 현장에 가서 보니 별도로 내야 하는데 싼편은 아니라. 아침은 그냥 근처에서 사먹었었네요.


호텔위치는 다안(Daan 大安) 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만에서 유명한 101빌딩은 2개 역정도 떨어져 있고, 대만 송산공항에서는  4개역 떨어져 있네요. 



호텔 근처에 위치한 다안역




호텔에서는 기본적인 목욕용품과 함께 실내용 슬리퍼도 주더군요, 해외 호텔다니다 보면, 슬리퍼 안주는 곳이  많기에  반가웠습니다. 사실 혹시나 싶어서 집에서 간단한 슬리퍼를 챙겨갔었는데,  매일매일 새로 채워주어서,  하나만 쓰고 2개는 가지고 왔었네요.. (다음 여행지에서 활용할 생각에..^^)

   

  호텔에서는 체크인을 할때 우리돈 10만원정도의 보증금을 카드로 결제할것을 요구했습니다. 당연히 체크아웃할때 별거없어서 승인취소 해주구요. 보증금은  숙소마다 다른데,  요구 할 수 있다는것을 염두해두시면 될것같습니다.


 묵었던 방은  슈페리어 트윈(Superior Twin)이었는데,  WiFi는 무료이고,  유선인터넷용 케이블도 방에 들어가니 책상위에 제공 되고있었습니다.



정작 호텔방 사진을 못찍어.. WIFI 비번찍었던 사진으로 대신 인증해봅니다.



우리나라에서 쓰는 220v 전원을 꽂을 수 있는 콘센트(아울렛)도  1개 제공되고 있었는데,  미리챙겨간 멀티탭을 꽂아  휴대폰이나 노트북 충전에 유용하게 사용했었네요.


(호텔에 묵을때  두명이서 같이 있다보니 호텔방 찍을 생각을 못했는데,  아쉽지만 위에 wifi 비번사진과 Daan 역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방은 큰편은 아니나 깔끔하고 에어컨도 잘 나오고, 잠잘때도 춥지도 덥지도 않게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딱 적당히 나왔습니다.


이불은 두터운 이불이긴 한데, 까실한 느낌에 깨끗함을 주어 좋았구요.


다음에 타이완에 갈일이 있음 한번더 묵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고다 파크타이페이 상세보기 링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