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시즌 얼음낚시는 엘니뇨 날씨문제로 개장에 어려움이 많네요...


토요일개장취소되었던 청평 얼음꽃 송어축제가 10일 일요일 급 개장이 결정되면서 다녀왔네요..


인원 제한없이 정상 오픈이었는데  얼음 낚시 하는곳이 적어서인지  구멍이 부족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왔었네요.


저도 새벽같이 일어나 1시간 반을 달려 청평에 도착해서... 편의점에서 도시락으로 아침을 해결한뒤..




축제장에 가서 주차를 한뒤 줄을 섭니다.


처음가보는 곳인데  주차장을 제대로 안내하는사람들이 없어 약간 헤맸었네요.


청평유원지가 주차장이더군요.


주차를 하고 짐들을 들고 가서 매표소 앞에 줄을 섭니다.




참 다들 부지런 하십니다... ㅋ




개장 직전에 송어푼다는 방송이 나왔고  개장을 해서 빠르게 입장했습니다.


1낚시터로 들어갔고,


이날 오후에 보니 총 3개의 낚시터를 개방했던것 같네요...


새벽같이 도착해서 줄을 서서 들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약간 천천히 가서 2낚시터나 3낚시터 오픈할때 맞춰 들어가는 것도 방법일듯합니다.


들어가서 오른쪽 구석짝에 자리를 폈는데... 이런... 물속이 안보이네요.. 깊이때문이지, 물색 때문인지..


대략 낚시터 전체를 훓어 보았는데 상황은 비슷..


할 수 없이 처음 자리에서 낚시를 했는데... 볼 수 가 없으니 웜질을 할 수 가 없어... 잡지를 못합니다.


그러다 주변에 파워베이트 찌낚시 채비로 올리길레 재빨리 마커채비를 한뒤 던져 봅니다.  


그렇게 2마리를 잡은뒤 이후 찌낚시 영상촬영을 했는데...  마릿수가 신통치 않습니다.


(동영상은 1080p  전체화면으로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간간히 잡았고... 뒤 늦게... 바닥이 보이는 포인트를 찾아 웜 액션으로 몇마리 더 올려서 10마리 정도 채운것 같습니다.



같이 낚시했던 현지꾼(?)  최군은.. 얼추 30마리정도 잡은것 같네요..


중간중간 나눠주고 남은애들...



이것들도 다 주변 사람들에게 모두 나눠주고... 2마리정도만 회쳐서 집에서와 먹었네요.




지난 평창송어축제장 송어사이즈가 아주 좋은 편이었는데.. 청평도 대체로 준수합니다.



다른 동영상보실분이나 낚시팁 보실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www.4sf.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