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사용자중에는 매년 반복되는 유료 결제를 떠나고 싶어도 아직은 확실한 에버노트 대체가 없는 상황이라 결국 결제를 할 수 밖에 없는경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학생할인을 받을 수 가 있습니다. 조건은 학교 email 주소 입니다. 현재 학생이 아니더라도 , 사용 가능한 학교이메일만 있다면 이메일 인증을 받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학교에 따라 졸업생에게도 여전히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 있는 경우라면 이를 활용 할 수 있겠습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아래 링크로 이동 합니다.

 

https://evernote.com/intl/ko/students

 

Evernote: 대학생 특별 혜택

요건을 충족하는 학생들은 Evernote 프리미엄 1년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vernote.com

 

 

그리고 처음 사용자라면 새로 계정을 만들어야 하지만, 기존 사용자는 그대로 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학생인지 검증 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본인의 학교 이메일 주소를 넣어주면 됩니다. (가입 당시 이메일 주소와 달라도 무관 합니다.)

 

해당 이메일 주소가 할인 가능하다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러면 해당 이메일에서 Redeem Discount를 클릭해서 아래 결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결제 진행을 합니다.

 

할인된 가격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고, 이때 주의할 점은 다음 년도에는 할인 되지 않은 가격으로 자동 재 결제가 되기 때문에 이후에 Auto-Renewal을 꺼 두어야 합니다.

저는 만약을 위해 임시 카드번호 혹은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카드번호를 사용합니다.

 

그러면 다음해에도 아마 추가로 학생 할인을 받을 수 있을듯 합니다. (내년에 확인 필요)

 

 

 

이제 에버노트 프리미엄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