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여행의 대표 선물아이템은 펑리수,.  미백에 좋다는 달리치약, 밀크티 등이 있긴하지만.  개인적으로 단연코 추천할 만 한것은  그린오일(Green Oil) 인것 같습니다.  


타이페이 시내를 다니다 보면 쉽게 보이는 왓슨스(Watsons)에 들어 가면 팔고 있고 있습니다.


  대만가기 전에 그린오일을 몰랐었습니다(나중에 찾아보니 이미 주요 추천 쇼핑상품에 있더군요). 그냥 야시장을 돌아다니다 공원에 앉아서 잠깐 쉬는데 모기가 엄청나더군요. 


  그래서 왓슨스 들어가서 물파스 같은게 있는지 알아보려고 물어봤더니 그린오일을 추천하더군요.  구입한 3ml 짜리 가장 작은걸로 사서 한두 방울 찍어줬더니..  시원한 느낌이 나면서 그토록 가렵던 모기물린 곳이 금새 잊혀지는 겁니다.   


  한국에서 많이 쓰는 물파스나 연고 같은경우 바르고 나서 조금지나면 또 가려운 느낌이 다시 나는데 비해.. 효과지속성이 상당히 좋았던 겁니다. 

 효과를 톡톡히 본 뒤라.  돌아올때 선물도 할겸 넉넉히 구매해서 가져왔는데. 


 최근 아이들 모기에 물린경우 발라줬더니 역시 물파스 보다 효과가 좋았습니다.







그린오일의 주요 효능은    벌레물린곳,  머리아플때,  배아플때 ,가려움, 복통에 통증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근본적 치료제라기 보다 여행중이나 가정에서 가벼운 용도로 사용하기에 괜찮습니다.



 비슷한 효능으로 왓슨스(Watsons)에서  추천받은 제품중에는 타이거밤도 있습니다.  



이역시 효과가 좋다고 추천해서 같이 구매했는데, 이것은 액상이라기 보다.. 단단한 크림형태 ( 구두약 같은 정도) 로 되어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사용하시며 될듯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