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스마트 TV에서 넷플릭스 재밌게 보고 있는데 갑자기 화면이 꺼지면서 아래와 같이 에러가 발생하네요.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나 다른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넷플릭스(Netflix) tvq-pm-100(5.2.12)에러" 조치 방법

 

네트워크 속도가 문제가 있는지, 인터넷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지만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속도도 잘 나오고요.

 

몇번이고 다시 시도해보고 TV를 껐다가 켜서 플레이 해보지만 계속 문제가 발생하네요.

 

 

아래화면은 "상세정보보기" 에서 확인한 네트워크 상태 등입니다. 여기에서는 넷플릭스 연결에 문제가 없는게 확인이 되네요.

 

 

그래서 엘지TV에서 이런 에러가 나는 경우를 영문사이트 등에서 찾아보니 넷플릭스 전원을 제거해서 완전히 껐다가 몇분뒤에 다시 켜서 시도해보라고 되어있네요.

 

  그래서 단지 리모콘만으로 전원을 끄지 않고,  TV뒤에 연결된 전기 코드 뽑아버리는방법 (제 경우는 연결된 멀티탭 전원을 내려) 으로 완전히 차단한뒤..  전원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TV 전원켜는 버튼을 눌러 완전 방전시키고  5분정도 지난 뒤에 전원을 켜고 다시 시작 해보니 한참동안 지나도 에러 없이 잘됩니다.

 

이 과정에서 같은 멀티탭에 연결된 공유기 전원도 껐다가 켰었는데.  일단은 TV만 완전히 전원 제거 했다 실행하라는 것으로 해결된것으로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