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와 함께 즐거운 물놀이 시즌이 돌아왔네요. 예년 보단 빨라진 더위로 인해 벌써부터 바닷가를 찾는 분들도 적지 않다는데, 워터파크 물놀이도 슬슬 생각이 납니다.  해다마 한번씩 가보는 애버랜드의 캐리비안베이 올해도 조금 빠르게 움직여서 저렴하게 다녀오는 것 도 좋을 것같습니다.  캐리비안베이 성수기 가격은 장난 아니니까요.  한낮에는 6월 중순만 넘어가도 한낮에는 한여름 날씨가 될테고 물놀이 하기에 충분할것 같습니다.


  캐리비안베이에 물놀이 시설도 실내외 대부분 시설을 정상운용 중이라 빠짐없이 재밌게 놀다 올 수 있을것 같습니다. 놀다가 좀 추우면 따뜻한 사우나 또는 온탕에서 잠깐씩 쉬어 주면 되니까요. ㅎㅎ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에  갈 계획이라면 아침일찍 오픈 시간에 가서 괜찮은 위치에 비치체어 부터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캐리비안베이 6월~7월3일까지 할인 정보 (제휴카드할인, 학생할인, 커플할인, 삼삼오오) 할인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캐리비안베이 만원의 행복, 삼성카드 입니다. 

    할인율로는 80% 대인 기준 6월 19일까지 입장료가 1만원입니다. 동반인은 20% 할인우대가 제공됩니다.






그 다음은 BC카드,신한카드,KB국민카드,하나카드,하나SK,외환카드   입니다.


해당 카드들을 이용해 할인을 받으려면 실적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웹예매시 실적유무를 확인할 수 있어, 현장 구매시 할인유무를 가지고 실랑이 할필요 없이 미리 인터넷에서 조회및 예매 가능합니다.


 할인 후 금액 시즌별로 가격차가 있는데 6월19일까지(미들시즌) 웹 예매시 1만5천원,

6월 20일 부터 7월 3일까지 (미들 ~ 하이시즌)는 웹예매시 2만원 입니다.

동반이 20% 할인됩니다.



다음은 50% 정도 할인되는 학생할인(중학생,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까지) 입니다.


기간은 7월 3일까지 입니다. 우대가는 2만5천원이며, 여기에 1만원만 추가하면 15시 이후에는 에버랜드까지 이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무렵 물놀이를 계속하기는 쌀쌀

할때 에버랜드에서 한번더 놀다 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할인쿠폰 다운로드 링크


다음은 삼삼오오 할인 입니다. 대략 42% 정도 이며 3명부터 5명까지 팀을 이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리 관련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현장구매시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적용 기간은  6월 19일까지 입니다.


할인 쿠폰 다운로드 링크



다음은 커플할인 입니다.  대략 50% 할인이며 릴렉스 캡슐이용과 타월 포함기준가 입니다. 

할인 쿠폰 다운로드 링크





끝으로 각 할인은 할인기간이 다르고 웹 예매 조건과 현장구매조건등으로 다를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잘 확인하시기 바라며,  웹예매 가능 할인은 미리 인터넷 캐리비안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방문하길 권장합니다.


캐리비안베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