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겨울 휴가때 가족여행으로 다녀왔던 몰디브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 합니다. 


몰디브 여행하면 뭐니뭐니 해도 리조트 입니다.  일반 호텔 숙박도 좋지만 몰디브에서는 리조트형 호텔에서 지내줘야죠. 


특히나 라군이 뛰어난 리조트가 최고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라군위에 있는 떠있는듯 방갈로 위에서 바라보는 영롱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다보면, 세상근심이 사라집니다.


몰디브 여행을 계획 중 이신가요?


   다른 해외여행지는 모르겠지만, 몰디브같은 휴양지 여행은  직접예약을 추천합니다.  대략적인 여행기간이 나오면   항공권을 먼저 잡고 리조트/호텔을 예약만 하면 끝나니까요.   여행사를 통해서 하면 딱히 가이드도 없는데 수수료만 더 나가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약된곳 위주로 하다보니 숙박지가 아무래도 제한적입니다. 


몰디브를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준비하는경우 고민은 대부분 여행스케쥴보다 숙박할 리조트 고르는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것 같습니다.


사실 여행을 가서도 결국 리조트내에 계속 있게 되기때문에 가장 중요하기도 하죠. 


그럼 조금더 시간절약을 하실 수 있도록 제가 찾아본 몰디브리조트 인기리조트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평점은 대체로 비슷한편이라 순위에 크게 의미두기 보다. 

환경이나 서비스, 시설등 취향에 맞는지 맞춰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하 리조트들은 대체로 평점 9점대 이상인 리조트 입니다.  글로벌하게 인기가있는 리조트 몇개와  한국분들도 선호하는 리조트를 골라 정리하였습니다. 


  각 리조트 상세페이지는 최저가보장제예약보장제  실시하고 결제금액의 4~7% 적립되어  국내외이용객 선호도가 가장높은 아고다 호텔예약 전문사이트 링크입니다.




1. Cocoa Island By COMO  (코코아 아일랜드).   






코코아아일랜드바이코모 입니다. 사우스말레아톨(South Male Atoll)에 위치하고 있고  배모양의 워터방갈로가 특징입니다. 아고다는 물론 여러 사이트에서 최고평점을 주는 리조트 입니다. 라군이 훌륭한만큼 해변에 대한 평가가 최고 입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스피드 보트로 이동해야하고 가격은 1박에 120만원이상이며 최소 3박부터  입니다.


주로 신혼여행 방문객이 많은 편입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2. Naladhu Maldives by Anantara (날라두말디브스)  




이곳은 럭셔리형  비치하우스 형태입니다. 

아늑한 개인공간형이나 풀빌라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선호될듯합니다.

  사우스 말레아톨에 위치해있고 스피드보트로 이동합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3. Mirihi Island Resort (마리히아일랜드 리조트)   






비수기에는 저렴한 편이고 성수기에는 역시나 조식포함 80~100만원대 이상입니다. 


사우스 아리아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섬의 크기가 자그마합니다. 숙소는 전체가 워터빌라 형태입니다.







4. Constance Moofushi (콘스탄스 무푸시)   





사우스 아리아톨에 위치하고 있고,  비치빌라와 워터빌라가 있습니다.


라군이 잘 발달되어있어 가까운곳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올인클루시브가  가능합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는 수상비행기로 이동해야 합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5. Veligandu Island Resort & Spa (벨리간두 아일랜드 리조트 앤 스파)





노스아리아톨 위치하고 있고, 워터빌라로 되어있습니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가격대비 만족도가높은 편입니다.

예약율이 높은편입니다.


스노클하고 물놀이 하기에 좋은 수중환경 입니다.  올인클루시브 가능합니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수상비행기로 이동합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6. Constance Halaveli (콘스턴스 하라벨리)




숙박 형태는 허니문빌라, 워터 풀 빌라와  비치 풀빌라가 있습니다.


식사는 조식 포함또는 하프보드(조식,석식 포함)가 가능합니다.  


신혼여행으로 많이 선호 되는 편입니다.  라군과 수중환경이 좋고, 수영장도 좋습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7. Komandoo Island Resort 코만두 아일랜드 리조트)






Lhaviyani Atoll, 라비야니 아톨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이동합니다. 


워터빌라와 비치빌라가 있구요. 


 워터빌라, 비티빌라  형태 입니다. 룸에따라 자쿠지(월풀욕조) 포함됩니다.  식사등은  올인클루시브 가능합니다.   


예쁜 수영장이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스노클링을 하기에 좋은 수중환경으로  신혼여행자들에게 평이 좋은편입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8. Diamonds Thudufushi Beach & Water Villas - All Inclusive (다이아몬드 투두푸시 비치 & 워터 빌라 - 올 인클루시브)





South Ari Atoll, 사우스 아리 아톨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이동은 수상비행기로 이동합니다.


호텔이름에 붙은데로 기본적으로 올인클루시브 형태로 모든 식사와 미니바, 음료, 세탁서비스, 스노클링장비, 낚시 등 을 서비스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룸은 비치방갈로와 워터방갈로 형태입니다.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9.  Banyan Tree Vabbinfaru Resort (반얀 트리 바빈파루 리조트) 


Vabbinfaru Island, 노스 말레 아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교적 공항에서 멀지 않은 편이라. 스피드보트로 이동합니다.



기본으로 풀보드(Full board) 입니다. 

자연환경이 좋은편입니다.  준공연도가 좀 된부분에서 선호도가 좀 갈리기도 합니다.

대체로 말레섬에서 가까운 위치한 리조트들이 먼저 만들어진편이더군요.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10. Conrad Maldives Rangali Island Resort (콘라드 몰디브 랑가리 아일랜드 리조트)



사우스 아리아톨에 위치하고 있고, 공항에서 수상항공기로 이동합니다.


해저레스토랑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걸어서 세계속으로에도 나왔던 곳이죠)





조식포함선택 가능합니다.  


아이들데리고 가는 가족여행객들도 선호하는 편이네요.


>>   리조트 상세 내용 및  실제 여행객 리뷰  더 보기 



--------

이렇게 대략 몰디브 인기 리조트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몰디브 리조트들은 공통적으로 공항에서 픽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할때나  출발 3~4일전까지 미리 도착항공편을 알려주면 알아서 해당 리조트 픽업맨이 공항 도착에 나와있습니다. 아니면 미리 준비된 리조트별 카운트가 공항에 있구요.  여기에서 안내를 받아 공항에서 가까운 리조트는 보통 스피드보트로 이동을 하고 먼곳은 수상비행기로 이동하는 편인데 이비용이 좀 쎕니다.  적게는 10~20만원에서  많게는 인당 50만원이상이니까요.  (몰디브 리조트가 전체적으로 그렇습니다.) 


한국분들은 대체로 하프보드 이상을 선호하는것 같습니다.  인기리조트르 살펴보면 대체로 하프,풀, 올인클루시브가 인기가 있습니다. 

하프보드 정도에 점심은 식당에서 선별적으로 사먹거나 준비해간 컵라면같은걸로 때우기도 하구요.


그럼,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